식사역 두산위브 더 시티(가칭) 수도권 주목 > 식사역 두산위브 뉴스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식사역 두산위브 뉴스

식사역 두산위브 더 시티(가칭) 수도권 주목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두산위브 작성일 21-08-26 16:33 조회 31회 댓글 0건

본문

최근 수도권 아파트 가격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. 지난 달 한국부동산원 통계에 따르면 올해 들어 7월까지 아파트 가격 누적 상승률이 11.12%에 이를 정도이며, 현재도 매매가격 상승률이 더 높아지고 있다.
지난 12일 한국부동산원의 발표에 따르면, 8월 둘째 주(9일 기준)에 수도권 아파트 매매가격이 0.39% 상승했으며 경기도 매매가격은 0.49%의 상승률을 보였다.



현재 착공 전 조합원을 추가로 모집하고 있는 ‘식사역 두산위브 더시티(가칭)’ 역시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많다. 단지는 대단지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, 29층 총 2349세대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.

단지 주변에는 동국대병원, 국림암센터를 비롯해 고양시청이 있으며 현대백화점, 롯데백화점, 이마트, 이케아 고양점, 킨텍스 등이 가까워 쇼핑, 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다. 또한 스타필드고양도 가까워 주변 지역 자체가 개발된 상황이다.

또한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일산 은행초, 풍동초, 풍동중, 풍산중, 세원고 등의 학교가 있으며 단지에서 2km 떨어진 거리에 고양국제고등학교가 있어 통학 여건이 잘 갖춰져 있다. 학원가도 가까워 자녀 교육 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.


교통 개발 호재도 다양하다. 현재 정부에서 일산-삼성구간 GTX-A 2023년 개통 예정이라 경기도 고양시 부동산 시장이 전체적으로 개발 호재의 이점을 누리고 있다.

이번에 착공되는 일산-삼성구간 GTX-A노선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13분, 삼성역까지 17분정도 걸리며 3호선과 경의선라인으로 GTX, 지하철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환승역도 들어설 예정이다.

이 외에도 용산시-고양시 삼송까지 운행할 신분당선을 킨텍스까지 연장하는 방안도 검토되고 있다. 삼송에서 킨텍스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해당 사업에 약 1.5조원이 투입될 예정이다.

또한,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반영을 목표로 고양시가 트램 도입을 위한 용역에 착수했다. 이는 이미 확정 발표된 식사동 트램(대곡~고양시청~식사동)을 포함하고 있다.


계획대로라면 23년 1월 최종보고회를 통해 고양시가 추진하고자 하는 트램 노선을 확정지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각 지역을 연계하는 최적의 도시철도가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.
단지 주변으로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, 서울-문산간고속도로, 경의중앙선, 3호선이 위치해 있어 교통 이용이 편리하며, 서울 및 경기 여러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.

식사역 두산위브 더시티 본부직통 상담 및  방문예약 1811-2813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식사역 두산위브 더시티(가칭) ㅣ 두산건설 시공예정사
Copyright © aptK.co.kr All rights reserved.








관리자 이선화 wlgus9833@naver.com